Intro Page
   
 
       탐색 건너뛰기 링크Main Page > Japanese phonetics  
  
Hi~ Login Please!!
or Register~ ;-)
Login Join Member


Language change
Korean / Japanese / English
IP : 3.145.42.94  --
 
탐색 건너뛰기 링크입니다.
 
1. [AJ-phonetic Test] 란?
『일본어 음성실험 및 연습 시스템』 [AJ-phonetic Test]는 일본어 음성학 연구자와 일본어 학습자를 위해 디자인, 개발 되었습니다.

연구자는 일본어 학습자의 청휘와 발음 실력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어 학습자는 자신의 청취 발음 실력을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일본어 청취 및 발음연습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라도 어떠한 PC를 통해서도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AJ-phonetic Test]에 접속하여 테스트하고 학습 및 연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성 연구 및 실험을 진행하고자 하는 연구자는 [AJ-phonetic Test] 시스템을 통해 간단히 피 실험자를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결과를 체크, 분석해 낼 수 있습니다.

- More
2. [AJ-phonetic Test] 공지사항 및 뉴스
1)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음성 테스트 및 각종 테스트를 시험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연습용 테스트 아이디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가볍게 한번 테스트 해 보시고, 시험 성적 및 결과 등을 확인 해 보세요.
다만, 다음 이용자를 위해 비밀번호는 바꾸지 말아 주세요~ ^^;
ID : tester
Test Id Password : tester1004!
→ [AJ-phonetic Test] 테스트 참가
Click

2) 공지사항(2008년 1월 1일자 업데이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클래스 관리자 권한과「Class manager Page」를 신설했습니다.
대학 및 각종 교육, 연구기관에서 [AJ-phonetic Test]를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거나 테스트를 실시하시기를 원하시면 회원가입 후, 클래스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양식은 아래의 내용을 카피하여 E-mail(yuiyu@korea.ac.kr)로 신청해 주시면 누구든지 바로 클래스 관리자 권한을 부여 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자세한 사용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1) 신청서 양식(예시)
권한이 필요한 아이디 : yuiyu
담당 클래스 : 고려대학교 교양일본어
클래스 약자 : ku2007
메모 : TTA00~TTA02 테스트를 수업에 이용하고 학생 평가에 성적을 반영하고자 함.

2-2) 참고 및 유의사항
클래스 관리자 권한을 신청하시면 자세한 사용방법 및 학생관리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만, 간략히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 주세요.
클래스 관리자 관한이 부여되면 보이지 않던 Class manager page가 새롭게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관리자는 학생의 로그인 내역, 시험 응시내역, 응시결과, 각종 회원 데이터 관리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문항별 상세 통계자료도 제공해 드립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All rights reserved by "yuiyu Research(by Yu Young, Kim)" Since 1996.